Press

[프라임경제] 인블로, 서울대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선정 쾌거

인블로 inBlo 2021. 1. 13. 17:22

– 베타테스터 모집 등 박차…참여형 콘텐츠 소셜미디어 플랫폼 시선 끌어

[프라임경제] 참여형 콘텐츠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인블로가 신선한 플랫폼 사업 모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블로가 플랫폼 사업 모델의 새 방향을 개척하면서 외부에서 인정받고 있다. ⓒ 인블로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모집 경진대회(추천형)’에서 입주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으면서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

이 경진대회는 서울대학교와 관악구가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성장할 잠재력을 보유한 창업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손을 모은 사업으로, 사무실 공간은 물론 컨설팅 및 네트워킹을 지원한다. 아울러 투자 유치나 마케팅 등 초기 스타트업들에게 필요한 노하우 면에서도 다양하게 지원한다.

김광일 인블로 대표는 “서울대 캠퍼스타운 사업의 목적이 다양한 창업 지원책으로 유니콘 기업을 키워내는 것인 바,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사업 성과를 보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인블로는 모든 유저들이 컨텐츠와 활동에 대한 가치를 경제적 이익으로 보상받는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하는 플랫폼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초대장으로 베타테스터를 모집 중에 있으며, 서비스 CBT(closed beta test)제공을 위한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원문보기]  http://m.newsprime.co.kr/section_view.html?no=530427

 

인블로, 서울대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선정 쾌거

[프라임경제] 참여형 콘텐츠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인블로가 신선한 플랫폼 사업 모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모집 경진대회(추천형)'에서 입주 기업으로 선정

m.newsprime.co.kr

 

인블로는 현재 [초대장]을 받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베타서비스 운영중이다.

 

초대장 - 인블로

커뮤니티 친구들과 커뮤니티를 운영해보세요!

ec2-3-34-147-78.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